서인국, 연기할 때도 멋있는 비결? "날 내려놓는다"(너를 기억해)

기사입력 2015.06.16 4:25 PM
서인국, 연기할 때도 멋있는 비결? "날 내려놓는다"(너를 기억해)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서인국이 연기할 때와 노래할 때 행동의 차이를 밝혔다.

16일 오후 2시 아모리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열린 KBS2 새 월화 드라마 '너를 기억해'(권기영 극본, 노상훈 김진원 연출) 기자간담회에서 서인국은 "가수들이 연기하면 무대 위 비주얼이 잘 안 나오는데, 둘 다 잘 되는 비결이 뭐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무대 위에 있을 때는 멋있으려고 노력하고, 연기할 때는 그런 생각은 안 하는 편"이라며 "왜냐하면 나 스스로가 멋있는 사람인 걸 알고 있는 상황이면 뭘 해도 멋있겠지 하겠지만 나 스스로 멋있는 사람이 아니란 걸 알기 때문에 멋있는 척을 하면 정말로 척이 되더라. 그래서 애초에 멋있는 모습을 빼버렸다"고 답했다.

서인국은 또 이날 자신에게 음악은 연기하기 위한 수단이 아니라며 "음악을 정말로 사랑한다. 개인적으로도 음악 작업을 하고 있다"면서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강조했다.

서인국은 위험한 걸 알지만 자꾸 끌리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을 맡았다. 이현은 최단시간에 범죄학과 심리학 학위를 따고 부교수로 재직 중인 뛰어난 인재다.

'너를 기억해'는 자꾸만 끌리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이 그려가는 달콤 살벌 수사 로맨스물. '후아유-학교2015'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이선화 기자 seonflower@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