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제작사·tvN 측 "수지, '치인트' 출연 제의…확정 NO"(종합)

기사입력 2015.07.07 8:45 AM
JYP·제작사·tvN 측 "수지, '치인트' 출연 제의…확정 NO"(종합)

[TV리포트=김풀잎 기자]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물망에 올랐다.

7일 오전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수지가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출연 제안을 받은 것은 맞다"라며 "검토 중인 사안이다"고 전했다.

'치인트' 제작사 측 또한 "수지 측에 대본을 건넨 것은 사실"이라며 "추가 논의가 없었다"고 전했다. 이어 tvN도 "수지와 컨택한 것은 맞지만, 역시 확정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치즈인더트랩'은 순끼 작가의 작품으로, 지난 2010년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다.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과 남자친구 유정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랑과 갈등을 담은 작품이다.

수지에게 제안된 캐릭터는 홍설 역으로, 평범하지만 때로는 생각이 많고 다부진 구석이 있는 여대생이다. 남자 주인공에는 배우 박해진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한 상태로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치인트'는 2015년 하반기 tvN 월화드라마로 편성됐다. '커피프린스 1호점' '하트투하트'의 이윤정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웹툰,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