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사랑한시간’ 속 이진욱의 매력이 한 눈에

기사입력 2015.07.16 9:22 AM
‘너를사랑한시간’ 속 이진욱의 매력이 한 눈에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의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캡처 모음이 공개됐다.

이진욱은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조수원 연출)에서 17년 째 친구로 지내며 오하나(하지원)를 향한 마음을 숨겨온 순정남 최원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6회가 방송된 지금까지 ‘너를 사랑한 시간’속 이진욱의 다양한 활약이 담긴 캡쳐 모음에는 최원의 희로애락이 모두 담겨있다. ​보는 순간 여심을 설레게 만드는 전매특허 꿀 떨어지는 달달 눈빛을 시작으로, 상남자의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숨 막히는 카리스마와 로맨틱 코미디에 최적화된 익살스러운 표정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이 담겨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더불어 SBS ‘시크릿 가든’ 속 길라임(하지원)을 패러디 한 ‘원라임’부터 하나를 몰래 지켜보고 있는 모습이 마치 스토커 같다고 해서 붙여진 ‘원토커’까지, 매 회 늘어나는 이진욱의 다양한 별명들도 극의 재미를 더하는 데 일조하고 있어 앞으로의 극 전개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너를 사랑한 시간’ 6회 말미에는 “이제라도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라고 나지막하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원이의 모습이 그려지며 앞으로 원과 하나,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을 모았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