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민우♥고소현, 데이트 패턴…‘가로수길 쇼핑, 누나포차 방문’

기사입력 2015.07.18 3:02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신화 이민우와 모델 고소현이 1년 넘게 알콩당콩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이민우와 고소현은 지난해 봄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강남구 신사동 일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민우와 고소현은 가로수길 소재 패션 매장을 자주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민우와 패션모델 고소현이 서로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추천하며 쇼핑 데이트를 즐기는 것.





뿐만 아니다. 두 사람은 신사동 소재 한 실내포차도 자주 찾는다. 이곳은 이민우의 친누나가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지인들과도 잘 어울린다. 고소현은 이곳에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고소현은 이민우를 통해 이민우의 친누나와도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세 사람은 각 인스타그램에 팔로우를 맺은 상태다.
 
이민우와 고소현은 주변에 서로를 연인으로 소개하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1년 넘게 사랑을 키운 두 사람은 18일 오후 미국 LA(로스앤젤레스)로 단 둘이 여행을 떠났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조성진 기자



 

연예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27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10일 소속사 우리들컴퍼니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송승현이 오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 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송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한국어와 일본어로 "여러분 4월 27일 다녀오겠다. 코로나 문제로 가까운 곳에서 인사 못 드린 것이 아쉽다"며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무조건 건강이 최고다. 그럼 저는 곧 의무를 다하러"라는 글을 남겼다.송승현은 지난 2009년 밴드 FT아일랜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룹 활동과 함께 연극, 뮤지컬 등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지난해 12월 팀을 탈퇴한 송승현은 지난 7일 토니안이 대표로 있는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음은 우리들컴퍼니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우리들컴퍼니 입니다.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우리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