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라이머와 의리로 첫 피처링…강민희 신곡 참여

기사입력 2015.07.20 12:59 PM
AOA 지민, 라이머와 의리로 첫 피처링…강민희 신곡 참여

[TV리포트=김가영 기자] AOA 지민이 미스에스 강민희의 신곡 지원사격에 나선다.

20일 브랜뉴뮤직 측은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에 이어 최근 ‘심쿵해’까지 히트시키며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오른 그룹 AOA의 래퍼 지민이 프로듀서 라이머와의 인연으로 오는 22일 발표될 그룹 미스에스의 메인보컬 강민희의 신곡 ‘야해’에 데뷔 이래 최초로 피처링에 나섰다. 그것도 노개런티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지민은 솔로 히트곡 'Puss'를 프로듀싱 해준 라이머와 브랜뉴뮤직 강민희의 이번 새 싱글에 피처링으로 전격 참여하게 된 것. 지민은 바쁜 활동 스케줄 중에도 몇 번씩이나 가사를 고치는 열의를 보이며 자신의 첫 피처링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관계자의 전언. 특히 이번 작업에는 지민의 랩선생님으로 알려진 ‘쇼미더머니4’ 화제의 참가자 이노베이터도 함께 디렉팅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이들이 함께 만든 강민희의 신곡 ‘야해’에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라이머 대표님의 부탁에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흔쾌히 이번 피처링 작업에 참여해준 AOA 지민씨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작업은 강민희와 지민 두 여성 아티스트의 색다르고 개성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민이 함께한 강민희의 신곡 ‘야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데뷔 이후 첫 피쳐링 신고식을 치루는 AOA 지민의 든든한 지원사격을 받은 강민희의 신곡 ‘야해’는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