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챔프' 온유, 어리바리 신입의사 열연…시청자 "귀여워"

기사입력 2010.11.17 7:46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이경남 기자] '닥터챔프' 마지막회에서 샤이니 온유가 어리바리 신입의사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16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챔프(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에서는 선수촌 의무실장 이도욱(엄태웅 분)이 선수촌을 떠나 미국으로 돌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로써 김연우(김소연 분)가 도욱의 자리를 대신하게 됐고, 신입 주치의를 뽑는 면접 과정에서 온유가 면접생 박현기로 등장한 것.



온유는 "왜 지원했죠?"라며 지원 동기를 묻는 연우의 질문에 "네?"라고 되묻는 등 어리바리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주치의로 뽑힌 이후에도 계속해서 어수룩한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 장면을 접한 시청자들은 "뮤지컬해서 그런지 연기가 확실히 늘었다. 깨알같은 연기 귀여워요" "정극에서 연기하는 거 보고 싶었는데 역시 자연스럽네" "의사 가운도 잘 어울리고 5대5 가르마 머리마저도 귀엽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온유 이외에도 유상봉(정석원 분)과 러브라인을 그리는 간호사 역을 맡은 배우 민효린과 지난달 카메오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3초 박지선' 차영아 씨가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사진 = SBS '닥터챔프' 화면 캡처



이경남 기자 kn0402@tvreport.co.kr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