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후속 '화려한 유혹', 남주혁♥김새론 커플 떠오르나?

기사입력 2015.08.19 1:29 AM
'화정' 후속 '화려한 유혹', 남주혁♥김새론 커플 떠오르나?

[TV리포트 = 김명석 기자] MBC '화정' 후속 드라마 '화려한 유혹'이 화제다.

지난 18일 MBC 새 월화특별기획 '화려한 유혹'(손영목 극본, 김상협 연출) 측은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지난 16일 상암동 MBC 사옥 대본 연습실에는 대본리딩을 위해 손영목 작가와 김상협 PD를 비롯한 남주혁, 김새론, 정진영, 김병세, 나영희, 김미경, 정인기, 김보라 등 주요 출연진이 모두 모여 뜨거운 열기를 뿜어냈다.

남자 주인공 진형우의 아역을 맡은 남주혁은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여자 주인공 신은수의 여고 시절을 맡은 김새론은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발산하며 안정된 연기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남주혁과 김새론은 고등학생들의 풋풋한 첫사랑과 알콩달콩 러브라인을 매끄럽게 표현하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남주혁과 아역 시절부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김새론의 남다른 연기호흡이 드라마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남주혁은 KBS2 '후아유 - 학교 2015' 당시 김소현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바 있는데 이번 '화정' 후속 '화려한 유혹'에서는 김새론과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화정' 후속 '화려한 유혹' 정말 기대된다" "'화정' 후속 '화려한 유혹', 하루 빨리 봤으면 좋겠다" "남주혁과 김새론이라니, '화정' 후속 '화려한 유혹' 꿀케미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