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결혼 18년 만에 합의 이혼…"동현이에게 미안하고 고마워"

기사입력 2015.08.25 9:44 PM
김구라, 결혼 18년 만에 합의 이혼…"동현이에게 미안하고 고마워"

김구라 합의 이혼
[TV리포트=원지영 기자] 김구라가 결혼 18년 만에 합의 이혼을 했다.

김구라는 25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희 부부는 금일 법원이 정해준 숙려기간을 거쳐 18년의 결혼생활을 합의이혼으로 마무리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구라는 "집안의 문제가 불거진 지난 2년 4개월간 한동안 참 많이 싸웠습니다. 하지만 날선 다툼이 계속 될수록 서로에게 더 큰 상처가 됐다"며 "상담도 받아보고 약 3개월간 별거의 시간도 가져봤다. 결국 서로의 좁혀지지 않는 다름을 인저아며 부부의 인연을 마무리하고 동현이 부모로서 최선을 다 하는게 낫다는 결론을 내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힘든 상황을 예민한 시기에 비교적 잘 견뎌준 동현이 때문에 저희는 서로에게 조금씩 양보할 수 있었고 항상 동현이에게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라며 "동현이는 성인이 될 때까지 저와 함께 생활할 것이다"고 전했다.

끝으로 "동현이가 성인이 돼 내린 결정은 존중할 것이다. 그리고 동현엄마의 채무는 끝까지 제가 마무리 짓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구라는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구라 측은 TV리포트에 "이혼하는 것은 맞지만 방송활동 중단은 아니다.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은 계속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구라는 지난 1997년 결혼해 이듬해인 1998년 아들 김동현 군을 낳았다.

사진출처=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