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김현주, 지진희에 “천박한 간통..이혼 못해줘”

기사입력 2015.09.06 11:03 PM
    페이스북 트위터



‘애인있어요’ 김현주, 지진희에 “천박한 간통..이혼 못해줘”



[TV리포트=하수나 기자] ‘애인있어요’에선 김현주가 절대 이혼을 못해주겠다며 독기를 드러냈다.



6일 SBS ‘애인있어요’6회가 방송됐다.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는 작품으로,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인생 리셋 스토리를 그린다.



이날 해강은 진헌과 설리의 다정한 모습을 보고 폭발했다. 진헌과 더욱 갈등을 빚었고 진헌은 짐을 싸서 집을 나오려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해강은 그에게 독설을 날렸다. 그녀는 “걔가 갖고 싶어서 제정신이 아니야. 너 사랑이라고 생각하지? 천만에. 흔해빠진 불륜이야. 천박한 간통이야”라고 외쳤다.



이어 “절대로 이혼 못해줘”라며 “내가 이혼 안해주는 이상 끝까지 불륜이야. 너는 바람피우고 나는 우리 가정 지키고 그러고 살자”라고 말했다. 



이어 진헌이 나가려는 순간 장모 규남(김청)이 그를 막아섰고 결국 진헌은 설리에게 가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선 진헌母가 설리를 찾아가 자신의 아들에게서 꺼지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애인있어요’화면캡처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연예 코로나19 때문에...선데이→박성광♥이솔이, 결혼 연기 스타도 속출 [종합]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조짐을 보이면서 결혼을 연기하는 스타들도 속출하고 있다. 오는 5월 2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결혼하기로 한 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는 오는 8월 15일로 결혼 날짜를 변경했다고 3일 소속사 SM C&C 를 통해 밝혔다. 이보다 앞서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 선데이는 지난달 1일 결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결혼식을 연기한 상태다. 선데이는 브라이덜샤워까지 마쳤으나 지난 2월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주 일요일 저의 결혼식을 미뤘다"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고통 받고 애쓰시는 모든 분을 위해 기도하겠다"고 밝혔다. 노을의 이상곤과 배우 연송하도 지난달 14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오는 5월 2일로 날짜를 미루게 됐다.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서 결혼 준비와 리얼 연애를 보여주고 있는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도 오는 26일 올리기로 한 예식을 8월 29일로 연기했다.해외 스타인 케이티 페리와 올랜도 블룸도 일본에서 진행하려던 결혼식을 취소했다.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에 따른 결정이다. 케이티 페리는 현재 임신 중으로 임신한 상태로 버진로드를 밟고 싶어 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계획을 수정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