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측 "본인 확인 결과 열애 NO, 전혜빈과 워낙 친해"

기사입력 2015.09.13 4:20 PM
이준기 측 "본인 확인 결과 열애 NO, 전혜빈과 워낙 친해"

[TV리포트=신나라 기자] 이준기가 또 한 번 불거진 전혜빈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13일 한 매체는 "이준기와 전혜빈이 블랙 포르쉐를 같이 타고 있었다. 압구정동 인근 도로였고 이준기가 전혜빈의 얼굴을 쓰다듬고 있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이준기 씨 본인 확인 결과 열애하는 건 아니라고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날 이준기 씨가 전혜빈 씨와 함께 차에 있었던 건 맞으나 지인들의 모임에 동행한 것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하며 "두 사람이 워낙 친해 함께 아는 지인도 많다. 그래서 자꾸 열애설이 불거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이준기와 전혜빈은 지난 6월 처음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소속사 측은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어 지난 8월에는 같은 목걸이를 착용한 이준기와 전혜빈의 모습이 포착돼 또 한 번 열애설이 보도됐다. 당시에도 소속사 측은 ""목걸이가 같긴 하지만 확인 결과 이준기는 팬들이 선물한 것이고 전혜빈은 하와이에서 직접산 목걸이라고 한다"며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준기는 최근 종영된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열연했으며, 전혜빈은 SBS 예능 프로그램 '더 레이서'에 출연 중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