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게고고' 지수, 이 악 물었다...모성보호 자극컷 공개

기사입력 2015.09.15 8:49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지수가 안방 여심을 제대로 공략할 작정이다.



KBS 학원물의 기대만발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윤수정 정찬미 극본, 이은진 김정현 연출,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제작)에서 없던 보호본능도 생겨나게 만드는 지수의 스틸컷을 공개, '오구오구' 소리가 절로 나오게 만들고 있다.



극중 지수가 임할 서하준은 성적지상주의의 폭력적이고 강압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란 탓에 분노조절장애를 앓는 소년. 그는 중학교 내내 상위권 성적을 유지해오다가 세빛고의 쟁쟁한 경쟁자들 틈에서 겪는 남모를 아픔들로 안방극장의 감성을 '200%' 자극할 예정이다.



이에 지수는 MBC 드라마 ‘앵그리맘’ 속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던 반항아 이미지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연기력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첫 촬영부터 난이도 있는 연기를 소화해내야 했던 지수는 캐릭터에 깊이 흡수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며 스태프들의 칭찬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현장을 지켜 본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한 관계자는 “지수가 가진 폭발적인 역량이 이 작품과 캐릭터를 통해 확실하게 입증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해 설렘을 더하고 있다.



한편 ‘발칙하게 고고’는 높은 명문대 입학률을 자랑하는 한 기숙 고등학교에서 응원부 ‘백호’와 댄스부 ‘리얼킹’의 잔혹한 통폐합 사건으로 인해 펼쳐지는 열여덟 소년소녀들의 좌충우돌 성장화합스토리와 가슴 한 켠을 달콤하게 물들일 풋풋한 청춘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럭비공 같은 매력의 보호본능 '자극남' 배우 지수는 오는 10월 5일(월)에 ’별난 며느리‘ 후속으로 첫 방송될 '발칙하게 고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콘텐츠K /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연예 로이킴 측 "음란물 유포 혐의 기소유예 처분…반성한다" [공식입장] [TV리포트=김민지 기자]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가수 로이킴이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로이킴의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25일 이같이 알리며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실망하셨을 분들과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밝혔다.이어 "로이킴은 조사에 성실히 임했으며 조사 과정에서 지난 2016년경 포털 사이트 블로그 이미지 1건을 핸드폰으로 스크립 캡처해 카카오톡 대화방에 공유한 것이 확인됐다"며 "이 행위가 의도와 상관 없이 음란물 유포죄가 성립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했다. 경솔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 로이킴은 깊이 후회하며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끝으로 "로이킴이 속해있던 카카오톡 대화방은 문제의 대화방과는 다른 별도의 대화방이었다"고 강조하며 앞으로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알렸다.다음은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입니다.지난해 4월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는 자사 전속 아티스트 로이킴이, 해당 사건에 대해 최종적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좋지 않은 소식으로 실망하셨을 분들과,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로이킴은 조사에 성실히 임했으며, 조사 과정에서 2016년경 포털 사이트 블로그상의 이미지 1건을 핸드폰으로 스크린 캡쳐하여 카카오톡 대화방에 공유한 것이 확인됐습니다. 이 행위가 의도와는 상관 없이, 음란물 유포죄가 성립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여 경솔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 로이킴은 깊이 후회하며 반성하고 있습니다.다만 로이킴이 속해있던 카카오톡 대화방은, 문제의 대화방과는 다른 별도의 대화방이었음을 분명히 말씀 드립니다.앞으로 겸허한 자세로, 모범적인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