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영광·이성경·임주환, 영화 '브로커' 캐스팅…라이징★ 총출동

기사입력 2015.09.25 9:00 AM
[단독] 김영광·이성경·임주환, 영화 '브로커' 캐스팅…라이징★ 총출동

[TV리포트 = 조지영 기자] '라이징 스타' 김영광, 이성경, 임주환이 범죄 스릴러 영화 '브로커'(김홍선 감독,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제작) 출연을 확정 지었다.

최근 복수의 영화 관계자들은 TV리포트를 통해 "'대세' 김영광, 이성경, 임주환이 영화 '브로커'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한 관계자는 "최근 뛰어난 연기력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김영광, 이성경, 임주환이 스크린으로 영역을 넓혀 입지를 굳힐 전망"이라며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김영광과 스크린 첫 주연을 맡게 된 이성경, 임주환의 파격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브로커'는 법무부 장관의 딸이 살해당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 영화. 극 중 김영광은 잘나가는 로펌의 스타 변호사 최상민 역을, 이성경은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열혈 국선 변호사 차연희를 연기한다. 두 사람과 함께 주연으로 영화를 이끌 임주환은 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보도국 PD 한성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전망이다.

지난 2012년 '공모자들'을 통해 데뷔, 제33회 청룡영화상 신인상을 단번에 꿰차며 충무로의 기대를 한몸에 받은 김홍선 감독이 '기술자들'(14) 이후 차기작으로 준비한 작품인 '브로커'.

김영광, 이성경, 임주환까지 라이징 스타가 총출동하면서 내년 기대작으로 떠오른 '브로커'는 조·단역 캐스팅을 마무리 지은 후 하반기 크랭크 인 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