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달콤한 3종 표정 '女心 스틸러'

기사입력 2015.10.09 9:29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신나라 기자] 이민호가 달콤한 표정으로 여심을 녹였다.



소속사 스타하우스는 8일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 광고 촬영장에서의 이민호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민호는 초콜릿 같이 부드러운 남자로 변신해 로맨틱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유의 시원한 미소를 보여준 환희, 장난 가득한 휴식, 설렘 가득한 눈빛 등 여심을 겨냥한 ‘3종 세트’ 표정이 인상적이다.



이번 화보에서 이민호는 짙은 청색 정장에 행거 치프 대신 붉은색 장미꽃으로 포인트를 줬다. 187cm에 달하는 장신에서 뿜어져 나오는 세련된 ‘수트 핏’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실제로 로마의 유명 관광지에서 촬영할 당시 현지인들이 이민호의 촬영모습을 보러 몰려들었다고.



페레로 로쉐 측은 글로벌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중화권에서도 ‘대세남’으로 꼽히는 이민호의 글로벌 영향력을 높이 평가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페레로 코리아의 루이지 미리(Luigi Mirri) 카테고리 디렉터는 "글로벌 스타인 이민호와 우리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

연예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27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10일 소속사 우리들컴퍼니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송승현이 오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 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송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한국어와 일본어로 "여러분 4월 27일 다녀오겠다. 코로나 문제로 가까운 곳에서 인사 못 드린 것이 아쉽다"며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무조건 건강이 최고다. 그럼 저는 곧 의무를 다하러"라는 글을 남겼다.송승현은 지난 2009년 밴드 FT아일랜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룹 활동과 함께 연극, 뮤지컬 등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지난해 12월 팀을 탈퇴한 송승현은 지난 7일 토니안이 대표로 있는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음은 우리들컴퍼니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우리들컴퍼니 입니다.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우리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