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신스틸러' 진경, 소지섭 새엄마 된다...'오 마이 비너스' 출연

기사입력 2015.10.13 9:28 AM
[단독] '신스틸러' 진경, 소지섭 새엄마 된다...'오 마이 비너스' 출연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신스틸러' 진경이 KBS2 '오 마이 비너스'에 출연한다.

13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진경은 '오 마이 비너스'에서 소지섭의 새 엄마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극 중 진경이 맡은 역은 최혜란으로 영호(소지섭)의 아버지 성철의 새 부인이다. 천상여자처럼 보이지만 뒤로 성철의 회사인 '가홍'을 삼킬 계략을 서서히 꾸미고 있는 인물이다. 고등학생 때 떠난 영호가 가홍의 후계자가 되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갈등을 빚게 된다.

진경은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피노키오', 영화 '암살', '베테랑' 등의 작품을 통해 '대표 신스틸러 배우'로 자리 잡았다. 소지섭과는 SBS 드라마 '유령' 이후 재회하게 됐으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오 마이 비너스'는 극과 극 두 남녀가 만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면서 외적인 모습이 아닌 내면의 모습까지 진정으로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내는 새로운 장르의 '헬스힐링 로맨틱코미디'.

'오 마이 비너스'에는 소지섭, 신민아, 정겨운, 유인영, 헨리 등이 출연한다. '발칙하게 고고' 후속으로 11월 1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