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문채원 ‘굿바이 미스터 블랙’, MBC 편성 확정

기사입력 2015.10.13 10:02 AM
이진욱·문채원 ‘굿바이 미스터 블랙’, MBC 편성 확정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이진욱 문채원 주연의 ‘굿바이 미스터 블랙’이 MBC에서 방송된다.

13일 ‘굿바이 미스터 블랙’ 측은 “내년 상반기 MBC 수목드라마로 편성을 확정 지었다”면서 “이진욱 문채원 김강우 송재림 등이 곧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으로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복수를 위해 몇 번의 죽음 위기를 겪는 남자 주인공 차지원(블랙, 이진욱)이 신분 위장을 위해 가짜 결혼식을 올렸던 신부 스완(문채원)으로 인해 사랑과 인간에 대한 신의를 다시 회복하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

무엇보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편성 확정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황미나 작가의 원작 만화를 통해 입증된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폭풍 같은 전개, ‘보고싶다’ ‘내 마음이 들리니’ 등을 집필한 감성 멜로의 대가 문희정 작가, 그리고 문채원 이진욱 김강우 송재림 등 완벽한 캐스팅 라인업 때문. 여기에 해외 로케 촬영으로 돋보일 압도적인 스케일까지 알려지며 역대급 드라마 탄생에 대한 기대감이 극대화되고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