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엑소, 크리스마스 음반 발매…또 한 번 기록 예고

기사입력 2015.10.30 11:48 AM
[단독] 엑소, 크리스마스 음반 발매…또 한 번 기록 예고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엑소가 크리스마스 음반을 준비하고 있다.

엑소 멤버들이 현재 크리스마스 시즌 발매를 목표로 신곡 녹음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런 과정은 프로듀서팀 줌바스가 공식 SNS에 관련 내용을 30일 오전 공개하며 확실해졌다.

“Coming this winter EXO, christmas, 엑소, sm, 줌바스” 등의 단어 배열로 엑소의 크리스마스 음반 준비를 예상케 했다.

SM엔터테인먼트가 엑소의 음반 계획을 내놓지 않은 상태라 줌바스의 게시물 공개에 팬들은 스포일러라는 목소리를 냈다.

엑소는 지난 3월과 6월 정규 2집과 정규 2집 패키지 앨범으로 2년 만에 더블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획득했다. 지난 10월 10일에는 국내 최초 돔 공연장에서 최초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또 한 번의 기록을 세웠다.

2012년 데뷔한 엑소는 2013년부터 활동마다 이전에 없던 기록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음반 역시 엑소가 또 어떤 성과를 내놓을지 기대가 쏠리는 대목.

엑소는 오는 11월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11월 4일 일본 첫 싱글앨범을 발매한 후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일본 도쿄돔, 13일부터 15일까지는 쿄세라돔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