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한복도 완벽 소화 “동양화 느낌”

기사입력 2015.10.31 1:13 AM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한복도 완벽 소화 “동양화 느낌”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TV리포트]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캐릭터 이미지가 화제다.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캐릭터 이미지는 지난 30일 SBS ‘사임당, the Herstory’(박은령 극본, 윤상호 연출) 측을 통해 공개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잘 어울린다”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뭔가 오묘해”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캐릭터 이미지도 특별”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한복 완벽하게 소화했구나”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최고”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본 방송 기대된다”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동양화 보는 것 같다”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대박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공개된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캐릭터 이미지는 어딘가를 향한 두 사람의 애틋하고 그윽한 눈빛이 신비로움을 자아낸다.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등에 대해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몰입도 높은 감정선이 만들어내는 두 사람만의 특별한 연기 시너지가 대단하다”며 “두 배우에 대한 제작진의 신뢰도가 높다. 좋은 작품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제작에 임하고 있으니 ‘사임당’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 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다. 지난 8월부터 촬영에 돌입한 ‘사임당’은 높은 완성도를 위해 100% 사전 제작되며, 2016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 사진=그룹에이트(사임당 이영애 송승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