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주연…잘 자란 변요한 '일당백'

기사입력 2015.11.03 9:52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변요한의 기운이 심상치 않다.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가 훨훨 날아오른 데는 고려를 왜 끝장내야 하는지 보여줬던 결심, 누구도 시작하지 못 했던 신조선의 문을 열기 위해 정의를 실현하는 땅새 이방지의 활약이 컸다.



우수에 찬 눈빛으로 첫사랑을 바라보다 먹먹하게 가슴을 부여잡는 남자, 아련하게 눈물짓다가도 고려를 제 손으로 끝장내겠다며 대의를 실현하는 남자. 신예에서 주연으로 우뚝 선 배우 변요한은 매회 일당백을 해내며 자신만의 기운으로 브라운관을 가득 채우고 있다.



변요한의 화려한 액션은 시청자들의 눈을 의심케 했고, 첫사랑과의 재회는 시청자들을 눈물짓게 했다.



드라마 방영 전, 작가진의 간담회 당시 가장 먼저 캐스팅된 배우로 밝혀지기도 한 변요한은 이같이 시청자들을 만족시키는 물오른 연기로 대작 드라마에 캐스팅 1순위로 선정된 것에 대한 믿음의 이유를 시청자들에게 몸소 보여주고 있다.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SBS '육룡이 나르샤'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