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욕미남’ 권율, ‘SNL6’ 호스트 출격…女心스틸

기사입력 2015.11.04 11:09 AM
[단독] ‘욕미남’ 권율, ‘SNL6’ 호스트 출격…女心스틸

[TV리포트=문지연 기자] 배우 권율이 ‘SNL코리아6’에 출연한다.

4일 방송계 관계자는 TV리포트에 “권율이 다음주(14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6’에 호스트로 출연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권율은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주로 시청자들을 만났던 상황. 특히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합시다2’에서는 반듯한 공무원과 반전된 실제 성격을 갖고 있는 이상우 사무관으로 출연해 여심을 훔친 바 있다.

드라마 속에서 권율은 평소 다정다감한 성격이지만 남자들 사이에선 가감없는 욕설을 발산하는 반전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바 있는 인물. 찰진 욕설과 대비되는 곱상한 얼굴 또한 ‘SNL코리아6’를 통해 색다른 방향으로 발산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사회적 공감 코드를 가미해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 권율 편은 이태임 편에 이어 14일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annbebe@tvreport.co.kr / 사진=권율(TV리포트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