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예능대세’ 유세윤·장동민·이상민·유재환 ‘방시팝’ 고정확정

기사입력 2015.11.05 5:48 PM
[단독] ‘예능대세’ 유세윤·장동민·이상민·유재환 ‘방시팝’ 고정확정

[TV리포트=문지연 기자] 예능대세 유세윤, 장동민, 이상민, 유재환이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에 고정 출연한다.

5일 방송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유세윤과 장동민, 이상민과 유재환이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에 고정 출연자로 합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는 tvN이 출연진에게 양도한 1시간을 그들이 직접 만든 콘텐츠로 채워가는 프로그램. 이번 프로그램에서 출연자들은 tvN이 양도한 시간을 두고 경쟁을 펼치거나 협업하며 그렇게 탄생된 프로그램은 시청률에 따라 냉정한 평가를 받는다.

앞서 유세윤이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뒤 화제가 된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에는 ‘더지니어스’로 예능대세에 오른 이상민과 장동민, ‘무한도전’을 통해 이름과 얼굴을 알리게 된 유재환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는 상황.

출연자들은 큐시트 작성부터 촬영에 이르는 전 과정을 스스로 리드하며 이를 통해 탄생한 콘텐츠들을 통해 예측불허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는 오는 12월 중 첫 선을 보인다.

문지연 기자 annbebe@tvreport.co.kr / 사진=유세윤 장동민 이상민 유재환(TV리포트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