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영어강사' 라이언킴, '김성주의 가요광장' 탑팀 합류

기사입력 2015.11.26 12:45 PM
'훈남 영어강사' 라이언킴, '김성주의 가요광장' 탑팀 합류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영어교육전문가이자 에듀테이너인 라이언킴이 '김성주 가요광장' 탑팀에 합류한다.

김성주의 가요광장 TOP TEAM은 각 분야의 국내 대표 전문가들이 출연하여 청취자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하여 주는 코너이다.

이번 가요광장의 고민을 의뢰한 청취자는 6세 어린아이의 학부모로서, 영어에 관심이 많은 아이의 영어공부 방법 및 실 생활에서 영어를 접근할수 방법과 관련하여 상담을 요청하여 왔다.

라이언킴은 오는 27일 KBS COOL FM '김성주의 가요광장' TOPTEAM에 출연하여 학부모의 조기 교육과 관련한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한편 케이엠에듀 (KMEDU, 대표 박수형) 소속이며 소원영어의 대표원장인 라이언킴은  'G20 Business Summit'에서 HSBC, Standard Chated, Nestle 등의 의장기업을 포함한 총 8개 글로벌 기업 CEO들의 통역 및 의전 일정을 조율한 영어 교육전문가이며 '2009 AEDX'(에어쇼)에서는 56개국 참모총장의 통역 및 의전 일정 조율 역할을 맡은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또한 라이언킴은 영어 서적 '영어 스피킹 대박표현 사전', '퇴근 후 30분 영어 비밀 과외', 'NEAT BIBLE' 등을 발간했고, 메가스터디의 리스닝 교재를 10권 이상 출간한 저자겸 영어 교육전문가로 유명하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