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채림♥가오쯔치 부부, 中 예능 '예스 아이 두' 출연

기사입력 2015.12.08 4:50 PM
[단독] 채림♥가오쯔치 부부, 中 예능 '예스 아이 두' 출연

[TV리포트=박설이 기자] 한중 배우 커플 채림, 가오쯔치 부부가 중국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한다.

현지에 따르면 채림 가오쯔치 부부는 지난 11월 말부터 서울, 평창 등지에서 중국 새 예능 프로그램인 '예스 아이 두'(Yes, I Do) 촬영에 임했다.

베이징TV의 새로운 예능인 '예스 아이 두'는 스타 커플과 일반인 커플이 출연, 게임을 통해 일반인 커플 우승자를 가려 특별한 결혼식을 올려주는 포맷의 프로그램이다.

채림의 소속사 관계자는 8일 TV리포트에 "채림 가오쯔치 커플이 스타 부부로서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최근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채림 커플의 예능 나들이는 이번이 두 번째다. 채림 가오쯔치 부부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중국 장시위성TV의 여행 버라이어티 '대착파마거여행'에서 가오쯔치의 부모와 함께 여행을 떠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채림 가오쯔치 커플의 두 번째 중국 예능 나들이를 담은 '예스 아이 두'는 베이징TV를 통해 내년 1월 14일, 28일 2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중국 드라마 '이씨가문'을 통해 인연을 맺은 채림과 가오쯔치는 지난해 10월 웨딩 마치를 울리고 국경을 초월한 부부의 연을 맺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