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은영, 황정민 떠나는 'FM대행진' 후임DJ 유력

기사입력 2015.12.11 10:55 AM
[단독] 박은영, 황정민 떠나는 'FM대행진' 후임DJ 유력

[TV리포트=이우인 기자] 황정민 KBS 아나운서가 떠나는 KBS 쿨FM(89.1MHz) 'FM대행진'의 후임 DJ를 놓고 관심이 모인 가운데, 박은영 KBS 아나운서가 바통을 이어받을 전망이다. 

11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KBS 고위 관계자들은 박은영 KBS 아나운서를 'FM대행진'의 후임 DJ로 놓고 논의 중인 단계다.

다만 박은영 아나운서가 'FM대행진'과 동시간대인 KBS 2라디오(106.1MHz) '당신의 아침 박은영입니다'의 DJ를 맡고 있어, 2라디오와 쿨FM 제작진의 조율은 필요한 상황이다.

박은영 아나가 'FM대행진'의 DJ를 맡게 되면 KBS에 함께 몸담았던 전현무 전 아나운서와의 특급 DJ 대결도 성사될 전망. 전현무 아나운서는 평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되는 MBC FM4U(91.9MHz)'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를 진행 중이다.

KBS 간판 아나운서였던 전현무와 KBS를 대표하는 '멀티' 아나운서 박은영의 DJ 대결 또한 들을 거리가 될 전망이어서 'FM대행진' 후임 확정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황정민 아나운서는 지난 10일 KBS에 사의를 표명한 사실이 알려졌다. 아울러 17년 동안 진행해온 'FM대행진'에서도 떠나게 됐다. 황정민의 KBS 사의 표명과 관련해 KBS 측에서는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