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후예' 이광수, 송중기 위한 특급 카메오 '의리 기린'

기사입력 2016.02.23 8:14 AM
'태양의후예' 이광수, 송중기 위한 특급 카메오 '의리 기린'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이광수의 ‘태양의 후예’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네이버 티비캐스트(tvcast.naver.com/kingkong)와 킹콩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com/KINGKONGEntertainmentOfficial)을 통해 KBS2 새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특별출연하는 이광수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광수는 군복을 입고 ‘교관’이라고 쓰인 붉은 모자를 착용한 모습이다. 특별 출연인 만큼 길지 않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대본을 꼼꼼하게 확인하며, 촬영 내내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날 그는 절친한 친구인 배우 송중기의 지원사격으로 나서며, 남다른 ‘특급 우정’을 드러냈다. 이광수는 오는 24일(수) ‘태양의 후예’ 1회에 유시진(송중기), 서대영(진구)와 대면하게 되는 심드렁한 아르바이트생으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김은숙, 김원석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 태양의 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 제작)는 오는 2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킹콩 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배우 이광수 '태양의 후예' 비하인드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