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혜리·강민혁·채정안, '딴따라'를 이끌 딴따라 男女(종합)

기사입력 2016.03.17 3:20 PM
지성·혜리·강민혁·채정안, '딴따라'를 이끌 딴따라 男女(종합)

[TV리포트=이우인 기자] SBS 새 수목 드라마 '딴따라'(유영아 극본, 홍성창 이광영 연출)의 남녀 주인공 캐스팅 윤곽이 드러났다.

17일 남자 주인공 신석호와 조하늘, 여자 주인공 여민주 역할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해 MBC 연기대상 수상에 빛나는 지성이 신석호 역할의 출연을 확정했다. 배우 박보검이 출연 물망에 올라 화제를 모은 조하늘 역할에는 밴드 씨엔블루의 멤버 강민혁이 논의 중이다.

또 여주인공인 정그린 역할에는 걸스데이 혜리가 현재 검토하고 있다. 다만 혜리가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 중이어서 확정 여부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고 있는 중이다. 채정안은 오션엔터테인먼트 이사 여민주 역할로 캐스팅됐다. 채정안 측은 "출연하는 게 맞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딴따라'는 전직 대한민국 최대 가수 엔터테인먼트 KTOP 이사이자, 현직 신생 망고엔터테인먼트 대표 신석호의 휴먼 석세스 스토리다. 현재의 음반산업을 배경으로 꿈을 향해 치열하게 달려가는 이들의 가슴 뛰고, 웃음 터지는 이야기를 담을 예정.

'딴따라'는 '돌아와요 아저씨' 후속으로  오는 4월 20일 첫 방송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지성 혜리 강민혁 채정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