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박신혜, '닥터스' 출연 확정 "사제 러브스토리 기대"[공식]

기사입력 2016.04.01 7:06 AM
김래원♥박신혜, '닥터스' 출연 확정 "사제 러브스토리 기대"[공식]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김래원과 박신혜가 SBS 새 월화미니시리즈 ‘닥터스’(하명희 극본, 오충환 연출, 팬 엔터테인먼트 제작)의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는 1일 이같은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김래원은 극중 고교 교사이자 신경외과 전문의 홍지홍을 연기한다. 홍지홍은 타고난 머리와 뛰어난 친화력으로 주변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훈남'이지만 한편으론 이성적인 현실주의자다. 여주인공 혜정의 인생을 뒤바꿀 멘토이자 선배로, 교사와 의사를 넘나들며 두 가지 매력을 보여줄 예정. 

2014년 '피노키오' 이후 1년 반 만에 시청자들과 재회하는 박신혜는 여주인공 유혜정 역을 맡았다. 어릴 적 상처로 인해 사람을 신뢰하지 않고, 마음의 문을 닫은 채 삐딱하게 자라 반항기가 가득한 인물이다. 주먹도 세고, 깡도 센 구제불능 문제아지만 스승인 지홍을 만나고 서서히 변하기 시작하면서 과거를 딛고 일어나 의사가 된다.

‘닥터스’는 더 이상 내려갈 바닥이 없는 여자와 가슴보단 머리로 사랑하는 현실적인 남자가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 뿐인 사랑을 통해 변화하고 성장해가는 이야기다. '대박' 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