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폿@이슈] “추천합니다”…김은숙 차기작 남주 후보 4인방

기사입력 2016.04.13 3:14 PM
[리폿@이슈] “추천합니다”…김은숙 차기작 남주 후보 4인방

[TV리포트=손효정 기자] '프린스 메이커'라 불린다. 남자 배우들과의 케미가 짜릿하다. 박신양, 김우빈, 이민호, 현빈, 송중기 등은 김은숙 작가와 호흡을 맞추며 국민적 사랑을 받았다. 과연 '김은숙 마법'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

종영을 앞두고 있는 KBS2 '태양의 후예'가 마지막까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게다가 김은숙 작가가 13일 KBS1 라디오 '안녕하십니까 홍지명입니다'에 출연해 차기작 및 배우 캐스팅에 대해 언급하며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은숙은 "아직 '태양의 후예'가 방송 중이라 조심스럽기는 한데 차기작 캐스팅 추진 중이다. 제가 눈여겨 본 배우분이 이 방송으 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은숙의 차기작은 tvN 편성을 받아 동양설화를 모티브로 한다. 주인공은 도깨비라는 이색 설정이 구미를 당긴다. 그래서 준비했다. 김은숙 작가에게 추천하는 남자 주인공 후보 4인방. 

◆ 원빈, 영원한 김은숙의 No.1

김은숙의 원빈 사랑은 익히 유명하다. 김은숙의 작품 '신사의 품격'에서 장동건의 극 중 이름이 김도진이었다. 김도진은 원빈의 본명. 이에 김은숙의 차기작 주인공은 원빈이 되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오기도 했다. 실제로 장동건은 김은숙 작가가 '온에어', '시크릿 가든'에서 대사로 러브콜을 보내 출연이 성사됐다. 아빠가 된 원빈, 이제는 배우로서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때.

◆ 김수현, 박지은의 페르소나 그리고 도전

김은숙의 작품에는 잘생겼는데, 연기까지 잘하는 배우들이 출연했다. 하지만 김수현은 아직 명단에 이름을 올리기 전. 그도 그럴 것이 김수현은 박지은 작가와 콤비를 맺어왔다. 김수현은 SBS '별에서 온 그대'와 KBS2 '프로듀사'로 연거푸 박지은 작가와 호흡을 맞췄다. 외계인으로 분했던 김수현이 이번에는 도깨비에 도전하는 건 어떨까.

◆ 조진웅, 마성의 섹시 가이 혹은 꽃중년

김은숙 작가의 '도깨비' 주인공 나이대는 아직 알 수 없다. 만약 나이대가 높아진다면, 중년 배우 중 단연 조진웅을 추천한다. 조진웅은 tvN '시그널' 이후 대세 배우로 올라섰다. 그 덕에 잘생김을 연기하는 마성의 섹시 가이로 불리고 있다. 아마 박신양, 장동건을 잇는 넘버원 꽃중년이 될 것.

◆ 박보검, 송중기에 잇는 블러썸 흥행

떠오르는 대세 스타 박보검도 후보로 꼽을 수 있다. 잘생긴 꽃미남형 외모에 연기력을 갖춘 그는 김은숙 작가의 작품와도 이질감이 없다. 탄탄대로의 행보를 걷고 있는 박보검은 로맨스 사극 '구르미 그린 달빛'  주인공으로 스펙트럼을 넓힌다. 박보검이 출연하는 김은숙의 작품이 더 기대되는 이유.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