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대역 없이 완성한 베이킹 과정 ‘눈길’

기사입력 2016.05.10 2:11 PM
엑소 수호, 대역 없이 완성한 베이킹 과정 ‘눈길’

[TV리포트=조혜련 기자] 엑소 수호가 요리전문가 못지않은 솜씨로 쿡방의 정점을 찍었다.

수호는 드라마 ‘하와유브레드’(강수연 극본, 김영준 연출)에서 베일에 싸인 요리계의 천재 파티쉐 도우로 분해 촬영에 한창이다.

10일 공개된 촬영장 사진에는 도우와 데이먼(강태환)과의 요리 대결 모습이 담겼다. 데이먼은 금수저 유학파 파티쉐, 요리 방송의 사회자(오상진)의 화려한 진행 멘트들 속에 등장한 두 사람은 각 배역의 개성을 살린 제빵 모습을 선보였다.

명품 수트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복장으로 등장해 최고급 유럽 베이킹을 선보인 데이먼과 달리 도우는 정갈하고 진중한 동작으로 계량과 발효, 정제, 반죽, 발효 등의 베이킹 과정을 묵묵히 선보였다.

촬영 전 베이킹에 대한 충분한 연습을 거쳤던 수호는 대역 없이 베이킹 전 과정을 재연해 내 제작진의 큰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

또 두 사람과 함께 요리 대결을 벌이는 소림병과의 비밀을 간직한 코믹한무림 파티쉐 채병 부부로는 이수련과 임승준이 등장해 형형색색의 베이킹 재료와 현란한 동작들로 극의 재미를 더했다.

제작사 측은 “요즈음 대세인 쿡방 스타일의 촬영 장면에서 수호를 비롯한 출연진들이 철저한 준비로 스릴 넘치는 베이킹 대결 장면을 선보였다”면서 “새로운 느낌의 장면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와유브레드’는 드라마 ‘닥터 이방인’과 ‘최고의 커플’등의 제작사인 ㈜아우라미디어(대표 임성균)의 신작 드라마. 매일 아침 '소원을 들어주는 빵'을 만드는 비밀스런 천재 파티쉐 한도우와 그를 섭외하기 위해 베이커리에 잠입하는 예능프로 여작가 노미래에 관한 따뜻한 감동스토리가 담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아우라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