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송커플 글로벌 팬, 송혜교·송중기 이름으로 선행

기사입력 2016.06.26 9:19 AM
송송커플 글로벌 팬, 송혜교·송중기 이름으로 선행

[TV리포트=박설이 기자]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송송 커플의 해외 팬들이 선행에 나섰다.

해외 송혜교, 송중기의 팬 모임인 숨피의 '글로벌 송송 커플'은 25일 공식 페이지와 SNS를 통해 기부 소식을 알렸다. '글로벌 송송 커플'과 한국의 '송송홀릭'은 이들은 24일 캄보디아 휴먼 앤드 호프 어소시에이션에 송혜교, 송중기의 이름으로 선행에 나섰다.

캄보디아의 휴먼 앤드 호프 어소시에이션 측은 24일 "송중기, 송혜교님, 숨피 송송커플과 송송홀릭 코리아 클럽이 두 분의 이름으로 보내온 기부에 대해 감사드린다. 두 분이 보내주신 기부는 캄보디아의 어린이들에게 영어, 크메르 언어, 유치원 교육, 삶의 가치, 그리고 도서관을 제공하며, 우리의 교육 프로그램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며 공식 SNS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송혜교도 팬들의 선행을 응원했다. 송혜교는 25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캄보디아 휴먼 앤드 호프 어소시에이션의 캡처 화면을 게재,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팬분들 정말 감사하다. 여러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하다. 이 영광을 소중히 여기겠다. 사랑을 보낸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송혜교와 송중기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해 '송송 커플'이라는 커플명을 얻으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종영 뒤에도 송중기의 팬미팅 무대에 함께 서는 등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휴먼 앤드 호프 어소시에이션,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