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집 ‘세시봉 콘서트’, 이장희 양희은 합류 ‘기대 만발’

기사입력 2011.01.31 10:16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전선하 기자] 가수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김세환이 다시 뭉쳐 설 특집 ‘세시봉 콘서트’ 무대를 펼친다.



지난해 방송돼 ‘놀러와’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세시봉 친구들’이 설 특집으로 공개 녹화를 펼쳤다. 지난 23일 ‘세시봉 콘서트’ 녹화는 세시봉과 관련한 추억을 가진 시청자들을 초청해 40곡이 넘는 노래들의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로 진행됐다. 



‘세시봉 콘서트’ 1부에서는 실제 세시봉을 출입했던 시청자들의 특별한 사연을 공개하고 관객과의 인터뷰를 통해 당시 세시봉의 이야기와 인기를 생생히 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세시봉 X파일’ 코너에서는 방송 최초로 트윈 폴리오에 얽힌 비밀 공개와 함께 깜짝 손님이 등장하는 등 감동의 무대가 펼쳐졌다.



한편 당시 이들의 인기를 증언해 줄 세시봉의 '절친' 홍일점 양희은이 출연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세시봉 콘서트’ 2부는 후배 윤도현과 장기하가 선배들을 위해 준비한 축하 공연으로 문을 열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평소 두 사람이 제일 존경하는 선배로 꼽은 송창식과 ‘담배 가게 아가씨’ 무대를 함께 선보이며 큰 환호를 받았다.



또한 이장희가 깜짝 손님으로 출연해 쎄시봉 멤버 네 사람과의 40년 우정을 공개했다. 이장희는 네 사람에게 보내는 러브레터를 손수 써 와 낭독하여 큰 감동을 주었다.



MBC 설특집 2011년 ‘세시봉 콘서트’는 오는 1월 31일, 2월 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전선하 기자 sunha@tvreport.co.kr




 

연예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27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10일 소속사 우리들컴퍼니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송승현이 오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 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송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한국어와 일본어로 "여러분 4월 27일 다녀오겠다. 코로나 문제로 가까운 곳에서 인사 못 드린 것이 아쉽다"며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무조건 건강이 최고다. 그럼 저는 곧 의무를 다하러"라는 글을 남겼다.송승현은 지난 2009년 밴드 FT아일랜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룹 활동과 함께 연극, 뮤지컬 등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지난해 12월 팀을 탈퇴한 송승현은 지난 7일 토니안이 대표로 있는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음은 우리들컴퍼니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우리들컴퍼니 입니다.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우리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