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9월에 만나요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6.07.22 10:15 AM
샤이니, 9월에 만나요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

[TV리포트=조혜련 기자] 샤이니가 오는 9월, 단독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샤이니는 9월 3일과 4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CONCERT 'SHINee WORLD V’’를 개최한다.

약 1년 4개월만에 국내에서 콘서트를 여는 샤이니는 이번 공연에서 샤이니의 다채로운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 환상적인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샤이니는 지난 1월 말부터 5월까지 일본 9개 도시에서 아레나 투어 16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도쿄돔 및 오사카 쿄세라돔 4회 공연까지 총 20회에 걸쳐 네 번째 일본 전국 투어 ‘SHINee WORLD 2016~D×D×D~’를 성황리에 개최, 일본 누적관객 수 100만명 돌파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이뤄진다. 가족 단위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는 이번 콘서트 개최에 앞서 8월 21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3층 SMTOWN 스튜디오에서 역대 단독 콘서트 현장을 다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도 진행, ‘SHINee WORLD’ Ⅰ부터 Ⅳ에 이르기까지 멤버들의 공연 의상은 물론, 미공개 사진과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