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은공주의 진짜"…정혜성, 반전의 일상 [화보]

기사입력 2016.09.27 9:11 AM
"명은공주의 진짜"…정혜성, 반전의 일상 [화보]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정혜성의 생기 넘치는 일상이 공개됐다.

최근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명은공주로 열연하고 있는 정혜성의 리얼 라이프가 ‘코스모폴리탄’ 10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정혜성은 화보를 통해 실제 본인의 취미인 꽃꽂이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 뿐만 아니라 바쁜 스케줄 중에도 여유를 잃지 않는 생기발랄한 태도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혜성은 철저한 자기 관리를 위해 고수하는 일상 생활 속 철칙, 다이어트 식단 등을 꼼꼼히 알려줬다. 정혜성은 건강한 미모와 몸매 관리의 비결로 필라테스를 꼽으며, 촬영과 스케줄이 없을 때마다 매일 꾸준히 필라테스를 한 덕에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찾았다고 전했다.

또 정혜성은 플로리스트에게 센스와 실력을 인정받을 정도의 수준급 꽃꽂이 실력을 자랑했다.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꽃꽂이를 시작했다는 정혜성은 인터뷰를 통해 “꽃에 집중하다 보면 잡념이 사라져서 좋아요. 직접 만지는 꽃을 통해 자연과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점, 완성된 꽃다발을 매번 고마운 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쁨도 좋고요”라는 말로 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마음씨를 보여줬다.

정혜성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박보검과 김유정뿐 아니라 정혜성, 곽동연, 진영과 같은 통통 튀는 신예들의 수준 높은 연기로 연일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코스모폴리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