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타는 걸크러시’…서인영, 입술로 유혹하다 [화보]

기사입력 2016.10.24 12:48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서인영이 입술로 유혹미를 뽐냈다.



24일 공개된 패션매거진 ‘엘르’ 11월호에 서인영의 화보가 수록됐다. 서인영은 가을 립 메이크업 화보의 주인공.



서인영은 ‘F/W essential color lips’를 콘셉트로 검 붉은 입술을 강조했다. 걸크러쉬를 뽐내는 버건디 립, 비비드 핑크 립, 고혹적인 섹시미를 뽐내는 레드 립 등을 소화했다.



한편 서인영은 크라운제이와 함께 JTBC ‘님과 함께 2’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엘르

연예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에 극장가 비상 "체온계 비치·마스크 착용 근무中"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중국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극장가가 감염 예방 대비로 분주하다.CJ CGV 관계자는 28일 TV리포트에 "개인 감염 예방을 위해 화장실에 손세정제를 비치했고 예방수칙을 안내하고 있다"라면서 "직원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체온계를 비치하고 있다"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감염 확진자가 나온 지역에서는 이미 마스크 착용 중이며 향후 전 지점에서 착용하도록 확대할 예정"이라고 알렸다.롯데시네마 관계자 역시 TV리포트에 "고객에게는 예방 포스터 게재로 안내 강화 및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사용을 독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이어 이 관계자는 "당사 직원에게 근무 전 체온 체크를 필수로 진행하고 있으며, 마스크를 비치해 필요 즉시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극장가는 안전 예방 수칙을 준수하도록 독려하는 한편, 확진자 증가 추이에 촉각을 곤두세고 있는 상황.신작 개봉을 앞둔 한 배급사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이번 여파가 관객수에 직접적 영향을 끼칠지 추이를 지켜보고 있다"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CGV 관계자는 "아직까지 신종 코로나 관련해 단체행사 취소 등 영향은 없다"라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무엇보다 개인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당부했다.롯데시네마 관계자와 메가박스 관계자는 "단체행사 취소와 관련해서는 현재 내부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CJ CGV, 롯데시네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