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양현석 성대모사까지” ‘주간아이돌’ 블랙핑크, 예능 신고식 성공적

기사입력 2016.11.16 10:36 AM
[TV@픽] “양현석 성대모사까지” ‘주간아이돌’ 블랙핑크, 예능 신고식 성공적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주간아이돌’ 블랙핑크가 양현석 성대모사에 도전한다. 

16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데뷔 이후 첫 예능에 도전하는 블랙핑크의 예능 신고식이 공개된다.

신곡 ‘불장난’과 ‘STAY’로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를 점령 중인 블랙핑크는 데뷔 후 첫 예능으로 ‘주간아이돌’을 선택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첫 예능 출연부터 무대 위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

특히 이날 블랙핑크는 ‘YG 필수 개인기’라고 불리는 양현석 성대모사에 도전한다. 제니는 양현석 성대모사를 하며 데뷔곡 ‘휘파람’을 부르는 등 넘치는 끼를 입증한다. 또한 막내 리사는 양현석의 표정과 포즈까지 완벽하게 재연해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킨다.

뿐만 아니라 데뷔 이후 음악방송 외에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블랙핑크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첫인상과는 달리 엉뚱한 매력이 넘치는 의외의 입담을 자랑한다. 로제는 MC 정형돈을 향해 “우리 아빠를 너무 닮으셨다”라며 폭탄 발언을 하기도 한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