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우결' 굿바이 에릭남♥솔라, 마지막 추억 데이트

기사입력 2016.11.19 9:06 AM
[TV@픽] '우결' 굿바이 에릭남♥솔라, 마지막 추억 데이트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가 결혼식 현장을 되짚어보며 결혼생활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결혼생활 종료를 앞두고 묘한 사진 촬영으로 더욱 아련함을 더하고 있다.

19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의 가상 결혼생활이 종료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솔라는 ‘똥이 커플’로서 마지막 미션카드를 받고 둘 만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 평소 서로에 대해 솔직하고 다정했던 두 사람은 마지막까지 ‘똥이 커플’ 특유의 로맨틱한 순간들을 만들어냈다는 관계자의 전언.

미션카드를 받고 마지막임을 알게 된 솔라는 “실감나진 않더라고요. 믿기가 싫었다고 해야 되나?”라며 얼떨떨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에릭남은 그런 솔라를 마음으로 다독이면서도 아련한 눈빛을 보내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직접 준비해 더욱 소중했던 대낮 버스킹 결혼식 장소와 셀프 웨딩촬영을 했던 곳들을 둘러보며 추억을 되새겼고, 그윽한 아이컨텍트로 서로를 눈에 담는 등 로맨틱한 순간을 만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에릭남-솔라의 가슴 뭉클한 마지막 데이트 현장은 오늘(19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