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신정환, 얼굴 안본지 오래…무소식이 희소식" [화보]

기사입력 2016.11.21 10:42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돌아온 탁재훈, 그가 화보를 통해 전성기의 매력을 보여줬다.



20일 bnt 측은 탁재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의 프로다운 모습을 엿 볼 수 있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근 근황에 대해 “하루하루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다. 너무 바쁘다 보니 가끔은 멍 할 때도 있다”며 전했다.



활동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탁재훈의 색이 아닌 프로그램에 대해 “3년 정도의 공백기를 가지고 다시 복귀했고 적응 중 이다. 이것저것 다 해보고 그 다음 내 것을 정확히 찾아가고 싶다”며 밝혔다.



이상민과 함께하는 ‘드라이브 클럽’에 대해 “‘음악의 신2’에서 호흡을 맞춰 큰 무리 없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하고 있다. 평소 연락을 자주 하지 않고 상민이의 멘탈이나 마인드가 많이 바뀌어 깜짝 놀랐다. 방송 활동을 열심히 하던 친구가 아닌데 많은 걸 깨달은 것 같아 보기 좋다”며 전했다.



방송 복귀 프로그램인 ‘음악의 신2’에 대해 “촬영하면서 어떻게 이게 방송에 편집돼서 나갈지 궁금하기도 했고 걱정도 됐다. 거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감을 잡았다. (웃음) 감을 잡으니 방송이 끝났다”며 말했다.



음반 계획에 대해 “3년 전에 성대 결절 판단을 받았다. 최근 검사를 다시 받았는데 목에 조금한 혹이 생겼다고 한다. 수술까지 해야 한다면 아마 당분간은 안 될 것 같다”며 건강에 대해 전했다.



신정환의 근황에 대해 “요즘 통화를 잘 안한다. 얼굴을 안본지 너무 오래됐다. 잊어버린 것 같다. 잘 지내고 있는 것 같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하지 않았나. 결혼생활에 더 집중해서 지냈으면 좋겠다. 내가 집중을 잘 하지 못했으니까”라며 밝혔다.



T엔터테인먼트를 설립과 사업에 대해 “소속사를 선택하는데 있어 많은 고민을 하다가 결국에는 내가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 그리고 뮤지와 바를 운영한다. 다른 곳에서 술 마시기 싫어서. 원하는 음악을 듣고 내가 자유롭게 남는 시간에 가서 술 한 잔 정도 마신다”며 말했다.



수입에 대해 “출연료를 한 번에 줬으면 좋겠는데 나눠서 줘 받는 대로 쓰고 있다. 요즘 일하는 재미로 산다. 피곤함을 느끼는 데도 즐겁게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bnt

연예 ‘봄향기’로 중무장 한 하성운 [화보] [TV리포트=조혜련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봄향기 가득한 근황을 전했다.19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바쁜 솔로 활동 중인 하성운과의 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의상을 소화한 하성운의 다양한 면모가 눈길을 끈다.음악 활동 외에도 네이버 오디오 쇼 ‘심야아이돌’, 예능 프로그램 ‘위플레이’에서 활약하고 있는 하성운은 “요즘 부지런히 세 번째 미니 앨범 녹음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알렸다.또한 지난해 8월부터 단독 호스트 ‘셍스트’로 진행해온 ‘심야아이돌’에 대해 하성운은 “게스트들이 ‘편안하게 잘 놀다 간다’고 말해줄 때 뿌듯하다”라며 “내가 잘하는 걸 해서 사람들이 좋아할 때 더 잘하고 싶어진다. DJ 진행은 할수록 재미있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이어 그는 “다양한 사람을 만나 얘기 나누며 새로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가 생겼다”라며 “다룰 줄 아는 악기가 하나도 없는데, 건반하고 기타를 배워보고 싶다”고 밝혔다.평소 음악적 성취에 대한 소신이 뚜렷해 녹음 작업을 여러 번 반복하는 것으로 알려진 그는 “다른 사람이 들었을 땐 다 똑같을지 모르지만 목소리 톤이라든지, 제 머릿속에 있는 그림대로 결과물을 만들어내야 하는 성격”이라며 “결국엔 내가 계속 다시 하자 해서 더 좋아지는 경우가 많다”고 털어놨다.어느덧 만 26세가 되는 하성운. 그는 “20대 초반보다 지금이 더 즐겁다. 옛날에 몰랐던 것들을 누릴 수 있게 됐고, 지금보다도 앞으로가 더 재미있을 것 같다”라며 ‘에너제틱’한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코스모폴리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