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의 '맨투맨' 첫 촬영 소식, 중국 언론도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16.11.30 10:16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박설이 기자] 배우 박해진의 차기작에 중국 대륙에서도 연일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28일 박해진과 김민정의 ‘맨투맨’ 첫 촬영 소식이 보도되자 관련 소식이 중국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보도돼 눈길을 끌었다. '맨투맨' 소식은 중국의 대표 연예 뉴스 사이트 소후오락을 비롯해 중국오락왕, 경광사선왕, 동방왕 등 주요 오락채널 연예면 메인에 등장했다.



중국 네티즌들은 “박해진 정말 멋있다”, “박해진이랑 김민정 잘 어울린다”, “박해진 다리 길이 장난 아님”, “너무 기대 되네요~박해진씨 드라마는 믿고 봅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감추지 못 했다. 





앞서 박해진은 지난 10월 ‘맨투맨’의 첫 촬영일에 맞춰 중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베트남 등 해외 팬들이 드라마의 대박을 기원하는 열렬한 응원 SNS를 올려 더욱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다.



또 ‘맨투맨’ 본 촬영에 앞서 테스트 촬영 관련 소식에도 "박해진 ‘맨투맨’ 테스트 촬영 현장 사진 공개”, “박해진 차갑고 신비로운 캐릭터에 도전하다" 등의 제목으로 수십개 중국 현지 연예 사이트의 메인을 차지하며 대륙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맨투맨(Man To Man)’은 ‘태양의 후예’의 김원석 작가와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이창민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박해진을 주축으로 박성웅, 김민정, 정만식, 연정훈, 채정안, 천호진, 장현성, 이시언, 오나라, 태인호 등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더욱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맨투맨’은 내년 상반기에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연예 ‘골목식당’ 마마무 문별X솔라, 청국장집 “호평”·지짐이집 “혹평” 왜?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마마무 문별과 솔라가 정릉 아리랑 시장에 떴다.  13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선 마마무가 출연해 ‘미리투어’에 나섰다.  솔라는 청국장 마니아다. 정릉 청국장집 청국장의 맛에 “엄마가 해준 맛이다. 정말 맛있다”고 극찬했다.  이 요리는 청국장이 낯설다는 문별까지 사로잡은 것. 문별은 돼지고기 청국장에 푹 빠져 폭풍먹방을 선보였다.  지켜보던 김성주는 “문별이 청국장의 맛을 알기 시작했다”며 웃었다. 그 말대로 문별은 청국장 한 그릇을 뚝딱 비웠다.  이어 솔라와 문별은 정릉 지짐이집을 방문했다. 문별이 바로 전 마니아.  문별은 모듬전 주문 후 기대를 표하나 지짐이집 사장은 기름을 빼지 않고 전을 담는 실수를 저질렀다.  이에 백종원은 “기름 웅덩이에서 바로 올리지 않았나. 저래선 기름만 먹게 된다”며 한숨을 쉬었다.  백종원의 우려대로 문별도 솔라도 기름이 많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나 문별은 “전을 먹으면서 이렇게 입술이 촉촉한 건 처음이다. 립밤을 바른 것 같다”며 아쉬워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연예 “홀로서기→큰 결심”... ‘우다사’ 박은혜·김경란·박연수·박영선·호란의 용기 낸 도전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박은혜에서 김경란까지. ‘우다사’를 통해 언니들이 돌아왔다.  13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선 박은혜 김경란 박영선 박연수 호란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이들의 공통점은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는 것이다. 박은혜의 등장에 MC 신동엽은 큰 결심을 했다며 놀라워했다.  이에 박은혜는 “난 원래 아무렇지 않게 얘기를 한다. 이 방송이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다”며 출연 동기를 밝혔다. 그러면서도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데 굳이. 그런 고민을 했다”라고 걱정도 전했다.지아 지욱의 엄마 박연수도 함께했다. 박연수는 박잎선으로 활동하다 이혼 후 본명인 박연수로 돌아온 바. 박연수는 “이제부터라도 내 이름으로 활동하고 싶었다”며 홀로서기의 각오를 전했다.  이어 김경란이 등장한 가운데 MC 이규한은 “결혼 했었나?”라 놀라 물었다. 이에 김경란은 “괜히 나왔나보다. 그냥 모른 채로 있을 걸”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밖에도 호란과 박영선이 함께하며 ‘빨간 맛 동거’를 예고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