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오금비' 오지호♥박진희, 웨딩마치(feat.꼬마 주례사 허정은)

기사입력 2017.01.05 4:06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오 마이 금비’ 허정은이 귀여운 주례사를 선보인다. 오지호, 박진희의 결혼식 때문이다.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전호성 극본, 김영조 연출, 오마이금비문전사, 로고스필름 제작)가 오늘(5일) 밤 15회 방송을 앞두고 행복한 웨딩 스틸 컷을 공개했다. 모휘철(오지호)과 고강희(박진희)가 드디어 결혼하게 된 것.



딸 유금비(허정은) 덕분에 강희의 집에서 살게 된 휘철. 첫 눈에 반한 얼굴도, 금비를 제 딸처럼 여기는 마음씨도 예쁜 강희는 휘철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을 싹틔웠다. 강희에 비하면 배운 것도, 가진 것도 없다는 생각 탓에 쉽게 그 마음을 전할 수 없었지만 말이다.



하지만 강희는 “가끔씩 이긴 해도 빛날 때가 있다”며 휘철의 진가를 알아봐 줬고, 순수한 진심을 믿어줬다. 휘철이 용기를 내 반지를 아이스크림 안에 숨겼었다는 사실을 까맣게 모른 채 먼저 혼인 신고서를 내밀며 간접 프러포즈를 하기도 했다. 잊고 살았던 웃음을 되찾아준 금비를 진짜 친딸로 입양하기 위한 준비도 함께였다.



강희 덕분에 용기를 내 후회스럽던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한 휘철. 휘철 덕분에 행복한 내일을 꿈꾸게 된 강희. 서로의 아픔을 공유하고 치유하며 미소를 찾게 된 두 사람이기에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컷은 보는 이들에게 설렘과 기쁨을 선사, 오늘 방송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관계자는 “오늘(5일) 밤, 지난 8주간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만든 휘철과 강희의 힐링 로맨스가 결실을 맺는다. 두 사람은 결혼을 통해 금비에게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이라고 설명하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금비가 꼬마 주례사로 나서 활약한다”는 귀띔도 덧붙였다.



‘오 마이 금비’, 오늘(5일) 밤 10시 KBS2 제15회 방송.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제공= 오마이금비문전사, 로고스필름

연예 '해투4' 정준하X홍현희, 티스푼 식사법 공개 '이런 먹방은 처음' [TV리포트=이우인 기자] '해피투게더4’ 정준하, 홍현희가 색다른 먹방을 선보인다.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습관 성형 프로젝트 '아무튼, 한 달'의 첫 번째 실험 '건강한 바디 디자인' 2탄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욱 치열해진 3, 4주 차 솔루션과 함께 최종 결과가 공개된다.이런 가운데 '해투4' 측이 이날 정준하, 홍현희의 먹방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다른 먹방 재능으로 보는 이들의 식욕마저 자극하던 두 사람의 식사 모습이 평소와는 달라 보인다. 두 사람 손에 들린 자그마한 숟가락이 어색하게 느껴지는 것.이는 3, 4주 차 새로운 솔루션 중 하나인 티스푼 식사법을 실천하는 정준하와 홍현희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지난 1, 2주 솔루션 진행 과정에서 홍현희와 정준하는 솔루션을 성실히 이행하며 다이어트 의지를 보였다. 홍현희는 '식사 전 양치'의 효과를 톡톡히 누렸고, 문제점 끝판왕으로 지목된 정준하는 다른 출연자의 세 배에 달하는 솔루션을 제시받고도 열심히 실천했다.그러나 새롭게 제시된 티스푼 식사 솔루션은 누구보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큰 시험이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홍현희는 촬영차 아프리카를 다녀온 뒤 첫 한식부터 티스푼으로 먹어야 하는 바람에 더욱 답답해했다고. 그런가 하면 정준하는 티스푼으로도 야무지게 밥을 비벼 먹으며 식신의 위엄을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연예 ‘날찾아’ 속 명소 미리 보기…#북현리 #호두하우스 #굿나잇책방 [TV리포트=조혜련 기자] 20일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 측이 극의 배경이 되는 ‘북현리’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공개했다.앞서 진행된 ‘날찾아’ 제작발표회에서 가장 많이 언급됐던 것 중 하나가 드라마의 배경이 된 북현리. 배우들은 “북현리는 너무 예쁘고 고즈넉한 마을” “양지 바른 곳” “배산임수의 명당” “특히 밤하늘이 정말 예쁘다”라고 배우들이 입을 모았다.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북현리, 이에 ‘날찾아’ 제작진은 차가운 디지털 세상 속에서 잊힌 아날로그 감성을 깨울 드라마 로케이션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대방출했다.‘날찾아’의 주요 배경으로 산과 들, 그리고 강이 너르게 펼쳐져 있어 꽉 막힌 마음이 뻥 뚫리는 느낌이다. 살랑대는 바람을 느끼며 그곳을 시원하게 가르는 목해원(박민영 분)을 보니 평온해지기까지 한다. 가히 “자전거를 타고 내려가면서 보이는 논밭이 정말 아름답다”라고 말할 수 있는 절경이다. 특히 겨울을 입은 논밭은 포스터와 영상을 통해 해원과 임은섭(서강준 분)에게 특별한 공간임이 드러나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집집마다 굴뚝 위로 연기가 하늘하늘 피어오르고, 밤이 되면 아름다운 별들이 수놓아지는 북현리는 그 자체로 아늑함을 안겨줄 예정이다.한적한 북현리 명소는 호두하우스라는 이름으로, 해원의 이모 심명여(문정희 분)가 운영하는 오래된 펜션이다. “북현리의 역사와 전통이 깃든 대표적인 펜션”이라는 문정희의 설명처럼 곳곳에 세월이 깃든 인테리어는 호두하우스가 지나온 시간을 말해준다. 특유의 푸근함과 정겨움은 전원생활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지금이라도 당장 그곳으로 달려가고 싶은 바람을 만든다. 그런 공간에 해원이 찾아오면서 “새로운 공기를 불어넣을 것”이라고.북현리의 또 다른 핫플레이스는 은섭이 운영하는 독립 서점, 굿나잇 책방이다. 서강준에 따르면, 시골 마을에서 유일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은섭의 마음속을 가시화한 곳”이다. 그래서인지 온통 나무로 꾸며진 인테리어는 온정 있는 책방 주인, 은섭을 닮아 온기로 가득 채워져 있다. 또한, 책방을 빼곡히 채운 종이 책들과 은은한 조명은 아날로그 시대의 향수를 자극하며, 바쁜 일상을 잊게 해줄 힐링의 공간으로 기대를 모은다.‘날찾아’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멜로다. 오는 2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에이스팩토리
연예 김태희X이규형 ‘하이바이 마마’, 넷플릭스 공개 확정…영어권까지 서비스 [공식]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배우 김태희 이규형 주연의 ‘하이바이, 마마!’를 서비스한다.20일 넷플릭스는 이같이 알리며 “오는 22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공개된다. 일본과 그 외 지역은 오는 4월 19일 전 회차 동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49일 환생 이야기다. 뜻밖의 기회를 얻어 ‘기간 한정’ 사람이 된 차유리가 한 번도 안아보지 못한 딸을 다시 만나 그리는 애틋한 모성애와 납골당 귀신들의 사연을 해결해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로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2015년 SBS ‘용팔이’ 이후 무려 5년 만에 컴백하는 김태희는 극중 이승을 맴도는 고스트 엄마 차유리 역을 맡았다. tvN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JTBC ‘라이프’, SBS ‘의사요한’까지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규형은 첫사랑이자 아내였던 차유리와 사별 후 슬픔을 딛고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조강화로 분한다.‘하이바이, 마마!’는 tvN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을 연출한 유제원 감독과 KBS 2TV ‘고백부부’를 집필한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에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휴먼 판타지를 예고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사진=넷플릭스,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