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발칙한 동거' 우주소녀 vs 오세득, 판도라 냉장고 열어라

기사입력 2017.01.26 8:04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지현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집주인 우주소녀가 방주인 오세득의 앞을 막아섰다. 금남의 구역인 걸그룹 우주소녀의 숙소에 입성하며 아재의 로망을 이룬 오세득. 그러나 우주소녀는 셰프인 그가 주방을 진입하자 철통 방어 태세를 갖추며 냉장고 온몸 사수에 나선 것. 



우주소녀의 냉장고엔 도대체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13명 우주소녀들의 손길이 닿아 있는 숙소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며, 셰프를 뛰어 넘는 새로운 능력자 오세득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설 연휴 27일 오후 5시 45분에 첫 방송 되는 MBC 설특집파일럿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설아-엑시-보나-성소-은서-다영-여름-다원-선의-수빈-미기-루다-연정)의 반전 숙소와 셰프 오세득이 예상을 뛰어 넘는 능력자로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난 이들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상큼 발랄한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과 오세득이 2박 3일간의 본격적인 동거를 시작하기도 전에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였다. 19년 차 셰프 답게 가장 먼저 주방으로 향해 냉장고를 확인하려 한 오세득. 그러나 그의 앞을 막아서서 “계약 전에는 절대 못 열어요!”라며 우주소녀의 철통 방어가 시작된 것. 냉장고를 봐야겠다는 오세득과 온몸으로 막아선 우주소녀의 대치 상황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과연 냉장고 속에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지 기대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 밖에도 반전이 곳곳에 숨어있는 우주소녀의 숙소와 동거 기간 동안 소녀들을 위해 현실 능력자로 변신하며 ‘득엄마’, ‘득가이버’ 등 각종 별명을 득한 오세득의 모습들이 가감없이 공개될 예정.



시작 전부터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걸그룹 우주소녀와 아재 셰프 오세득의 상상초월 발칙한 동거 라이프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MBC

연예 ‘골목식당’ 마마무 문별X솔라, 청국장집 “호평”·지짐이집 “혹평” 왜?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마마무 문별과 솔라가 정릉 아리랑 시장에 떴다.  13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선 마마무가 출연해 ‘미리투어’에 나섰다.  솔라는 청국장 마니아다. 정릉 청국장집 청국장의 맛에 “엄마가 해준 맛이다. 정말 맛있다”고 극찬했다.  이 요리는 청국장이 낯설다는 문별까지 사로잡은 것. 문별은 돼지고기 청국장에 푹 빠져 폭풍먹방을 선보였다.  지켜보던 김성주는 “문별이 청국장의 맛을 알기 시작했다”며 웃었다. 그 말대로 문별은 청국장 한 그릇을 뚝딱 비웠다.  이어 솔라와 문별은 정릉 지짐이집을 방문했다. 문별이 바로 전 마니아.  문별은 모듬전 주문 후 기대를 표하나 지짐이집 사장은 기름을 빼지 않고 전을 담는 실수를 저질렀다.  이에 백종원은 “기름 웅덩이에서 바로 올리지 않았나. 저래선 기름만 먹게 된다”며 한숨을 쉬었다.  백종원의 우려대로 문별도 솔라도 기름이 많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나 문별은 “전을 먹으면서 이렇게 입술이 촉촉한 건 처음이다. 립밤을 바른 것 같다”며 아쉬워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연예 “홀로서기→큰 결심”... ‘우다사’ 박은혜·김경란·박연수·박영선·호란의 용기 낸 도전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박은혜에서 김경란까지. ‘우다사’를 통해 언니들이 돌아왔다.  13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선 박은혜 김경란 박영선 박연수 호란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이들의 공통점은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는 것이다. 박은혜의 등장에 MC 신동엽은 큰 결심을 했다며 놀라워했다.  이에 박은혜는 “난 원래 아무렇지 않게 얘기를 한다. 이 방송이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다”며 출연 동기를 밝혔다. 그러면서도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데 굳이. 그런 고민을 했다”라고 걱정도 전했다.지아 지욱의 엄마 박연수도 함께했다. 박연수는 박잎선으로 활동하다 이혼 후 본명인 박연수로 돌아온 바. 박연수는 “이제부터라도 내 이름으로 활동하고 싶었다”며 홀로서기의 각오를 전했다.  이어 김경란이 등장한 가운데 MC 이규한은 “결혼 했었나?”라 놀라 물었다. 이에 김경란은 “괜히 나왔나보다. 그냥 모른 채로 있을 걸”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밖에도 호란과 박영선이 함께하며 ‘빨간 맛 동거’를 예고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