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라 벨, 세계미모 1위 여배우의 '솔직 인터뷰'

기사입력 2011.02.27 12:25 PM
카밀라 벨, 세계미모 1위 여배우의 '솔직 인터뷰'

[TV리포트] 세계에서 가장 예쁜 여자로 꼽힌 미국 배우 카밀라 벨이 여배우로서의 욕심을 드러냈다.

카밀라 벨은 최근 국내 한 패션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촬영장 다니면서 그 안에서 성장했어요. 처음엔 뭘 알았겠어요. 다섯 살때 시작했는 걸요. 언제부턴가 연기가 점점 재미있고 계속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라며 연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또 "스릴러, 액션, SF, 로맨틱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해왔고 작품 촬영지도 전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었어요. 배우로서 좋은 커리어를 만들 수 있는 기회들이었지만 한 인간으로서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들이었죠"라며 타고난 여배우의 인생임을 보여주기도 했다.

카밀라 벨은 명문 사립학교를 다녔고 매년 작품과 학업을 병행해 성실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그녀는 "나는 배우지만 또래 여자들과 똑같아요. 장 보러 다니길 좋아하고, 맛집 찾아 다니고 영화 보는 게 전부예요"라며 "지금 내가 어떤 자리에 있든지 어딜 가든지 나는 예전의 나 그대로죠"라고 겸손함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카밀라 벨은 지난해 미국영화 웹사이트 '인디펜던트 크리틱스'가 발표한 '2010년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에서 1위를 차지해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 순위에서 국내 배우로는 유일하게 송혜고가 18위에 올랐다.

사진=엘르 엣진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