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신세경·크리스탈 측 “‘하백의 신부’ 출연? 검토中” [종합]

기사입력 2017.02.20 2:44 PM
남주혁·신세경·크리스탈 측 “‘하백의 신부’ 출연? 검토中” [종합]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남주혁과 신세경, 그리고 그룹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이 ‘하백의 신부’에 출연하는 것과 관련해 tvN 관계자가 입장을 밝혔다. 

20일 tvN 드라마국 관계자는 TV리포트에 “tvN 새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정윤정 극본, 김병수 연출, 이하 하백의 신부) 주인공으로 남주혁과 신세경을 검토 중에 있다”고 밝혔다.

신세경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 역시 “신세경이 ‘하백의 신부’에서 소아 역으로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라고 했다. 앞서 남주혁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측도 “‘하백의 신부’ 남자 주인공 하백 역으로 출연 제안을 받았다.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크리스탈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크리스탈이 ‘하백의 신부’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확정된 것은 아니다”고 전했다. 

한편 ‘하백의 신부’는 동명의 순정만화 원작을 바탕으로 한다. 오랜 가뭄으로 지쳐버린 마을 사람들을 위해 제물로 바쳐져 하백의 신부가 됐다는 소아의 이야기가 중심이다. 드라마는 이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할 예정이며 ‘미생’ 정윤정 작가와 ‘나인’ 김병수 PD가 의기투합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