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타일] 정연-은하-최유정-아이유 '봄이 되었으니 단발 스타일 해볼까?'

기사입력 2017.02.28 6:01 PM
[T스타일] 정연-은하-최유정-아이유 '봄이 되었으니 단발 스타일 해볼까?'

[TV리포트 = 조성진 기자] 정연-은하-최유정-아이유 '봄이 되면 발병하는 단발병'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새 성큼 봄이 다가온 요즘, 새로 산 봄 옷을 입어도 느낌이 살지 않으면 단발머리를 추천! 아이돌의 톡톡 튀는 단발 스타일을 모아봤다.

★ 정연

데뷔 이후 쭉 단발을 넘어 쇼트 컷트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트와이스 정연! 재킷에 청바지, 짧은 미니 원피스도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 정연 '걸크러시 향기 풍기며'

트와이스 정연 '금발 단발도 예쁘네'

트와이스 정연 '깜찍한 매력에 퐁당~'

★ 은하

여자친구의 은하는 단발로 자른 이후 매일 리즈 미모 경신하고 있다. 칼로 잰 것 처럼 자른 똑 단발 보다 머리 끝을 살짝 올린 스타일로 청순하면서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자친구 은하 '무대에서도 돋보이는 발랄함'

여자친구 은하 '데이트 패션으로 딱~'

여자친구 은하 '똑단발도 잘 어울려~'

★ 최유정

아이오아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최유정은 특유의 귀여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단발 스타일로 변신 후에도 톡톡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삼촌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최유정 '톡톡튀는 발랄함~'

최유정 '여성스러운 매력도 가졌어~'

최유정 '귀요미 여동생 스타일'

★ 아이유

단발병 유발하는 1인자. 아이유는 굵은 C컬이 돋보이는 짧은 단발머리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우아한 블랙 드레스부터 캐주얼한 패션까지 전천후 소화하며 여자들의 단발을 부추기고 있다.

아이유 '여자도 부러워하는 단발 자태'

아이유 '드레스를 입어도 예쁨 가득'

아이유 '단발이 너무 잘 어울려~'

사진 = TV리포트 DB

jinphoto@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