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선남선녀' 키♥아이린, 남매 뺨치는 닮은꼴 [화보]

기사입력 2017.03.01 11:26 AM
'SM 선남선녀' 키♥아이린, 남매 뺨치는 닮은꼴 [화보]

[TV리포트=김지현 기자] 3월 2일 발간되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의 커버를 장식한 두 패션 아이콘은 키와 아이린이다. 가수와 연기자로써의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준 그룹 샤이니의 키와 모델 뿐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로 세계 패션위크에서 주목 받은 아이린이 그 주인공.

그들이 모인 이유는? 바로 디자이너 강요한이 이끄는 브랜드 참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숨겨둔 재능을 공개한 것. 이번 비주얼 작업과 온라인 판매는 '퍼스트룩'이 함께 했다. 초콜릿 모티프를 주제로 한 화보 속 그들은 소품으로 준비된 초콜릿과 함께 숨겨둔 끼를 가감없이 발산했다.

후드, 티셔츠, 오버롤, 클러치 등 다양한 아이템에 가미된 초콜렛 모티프는 키가 직접 드로잉한 이미지가 들어있다. 아이린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에서 착안한 ‘isgood’ 패치 역시 아이린의 작품. 그간 그들이 쌓아온 패션 감각을 반영한 유니크한 디자인 요소가 돋보인다.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오버 사이즈 데님 재킷과 카무플라주 패턴 재킷, 커플로 연출하기에 재격인 티셔츠와 오버롤, 트레이닝 팬츠와 스웻셔츠, 독특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크롭 후디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아이린이 연출한 클러치와 공개 전인 핸드폰 케이스는 폭발적 반응이 예고되는 아이템이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퍼스트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