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싱그러운 미소로 만난 봄 [화보]

기사입력 2017.03.02 8:18 AM
고현정, 싱그러운 미소로 만난 봄 [화보]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고현정이 봄과 먼저 만났다.

고현정은 자신의 브랜드 에띠케이의 2017 S/S 런칭에 앞서 봄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깔끔한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봄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준다. 내추럴한 스타일링과 고현정이 지닌 우아함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한다.

특히 고현정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싱그러운 미소로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보이며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에띠케이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도 고현정이 추구하는 패션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감으로 누구나 쉽게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라며 “오랜만의 영화 촬영 소식과 함께 에띠케이 런칭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고현정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3일 예정인 런칭 방송에서는 세계 최고의 원사 기술을 가진 이태리에서 수급한 고퀄리티 울 소재로 만든 편안하며 활동성 있는 니트베스트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코튼 블라우스, 5가지 컬러의 버킷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전 8시 1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고현정은 이광국 감독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에서 경유(이진욱)의 옛 연인 유정으로 분해 관객들과 만난다.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에띠케이(att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