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피고인' 지성x신린아 부녀케미…현실 아빠미소

기사입력 2017.03.18 1:54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배우 지성이 신린아와 다정한 투 샷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성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8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에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피고인’에서 부녀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지성과 아역배우 신린아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피고인’ 16회에서 다시 집으로 돌아온 박정우(지성 분)가 딸 하연(신린아 분)과 오랜만에 따뜻한 부녀간 정을 느끼며 아침을 맞이하는 장면. 그동안 숱한 역경을 딛고 우여곡절 끝에 만나 씩씩하게 이겨내려는 아빠와 딸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했다.



눈물 없인 못 볼 두 사람의 ‘부녀 케미’는 사진에서도 여실히 드러났다. 지성은 신린아의 작고 귀여운 고사리손을 애틋하게 바라보는가 하면, 아빠 미소를 멈출 줄 몰랐다. 다른 사진에서는 신린아의 ‘모닝 뽀뽀’를 받고 함박웃음을 지은 지성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까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실제 ‘피고인’ 현장은 훈훈함이 감돌고 있다. 특히 아역배우 신린아에 대한 지성의 남다른 애정과 노력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성은 스케줄을 함께 소화하고 있는 신린아가 지치지 않을까 틈틈이 컨디션을 살피고 귀가 시간을 걱정하는가 하면, 재잘재잘 신린아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귀 기울여 들어주고 알콩달콩 담소를 나누는 등 자상하게 배려하고 있다.



신린아 역시 지성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신린아는 최근 매체 인터뷰를 통해 롤모델로 지성을 언급하며 “진짜 아빠같이 자상해요. 연기도 열심히, 정말 잘하시는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또한, “지성 아빠가 그랬어요. 배우는 사람들한테 감동을 주고 상처받은 사람들한테 약을 발라주는 사람이고,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요”라며 지성처럼 착하고 멋진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연예 정용화, 전역 후 콘서트로 재회…여전히 뜨거웠다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정용화가 전역 후 첫 콘서트로 팬들과 재회했다.정용화는 12월 7일과 8일 서울시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콘서트 ‘2019 JUNG YONG HWA LIVE ‘STILL 622’ IN SEOUL’을 개최했다. 이틀 공연으로 정용화는 8천여 팬들과 만났다.‘STILL 622’라는 타이틀로 시작된 공연은 정용화의 군 복무기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의미했다.정용화는 거수경례와 함께 “군 복무를 마치고 늠름하게 돌아온 만기전역자 정용화입니다”고 인사한 후 연달아 뜨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정용화는 “공연장에서 여러분들을 맞이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됐다. 이렇게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어제도 오늘도 여러분들께 매번 받기만 하는 것 같다. 앞으로 여러분들께 선물할 날만 있을 테니까 조금만 기다려달라. 이제부터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여러분들을 행복하게 만들어드리도록 진심으로 약속한다”고 말했다.서울 공연을 끝낸 정용화는 오는 24일과 25일 카나가와, 25일 효고에서 일본 팬미팅을 개최한다. 2020년에는 1월 25일 방콕, 2월 8일 타이베이, 3월 6일 마닐라 등에서 ‘STILL 622’ 투어를 이어간다.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연예 이대휘부터 홍진영까지…2020 설특집 '아육대' 스페셜MC·위원진 확정 [공식] [TV리포트=석재현 기자] 모모랜드 주이, AB6IX 이대휘, 홍진영부터 스포츠스타 장혜진, 이근호, 양준혁까지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이하 '아육대') 스페셜 MC 및 위원진 라인업이 최종 확정됐다.9일 MBC '아육대' 측은 "모모랜드 주이, AB6IX 이대휘를 비롯해 여러 아이돌이 여러 종목 경기 현장에서 활약한다. 또 각 종목에 내로라하는 해설, 심사위원들이 더 전문적이고 탄탄한 경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먼저, '아육대'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할 플로어 MC로 주이, 이대휘가 캐스팅됐다. 주이는 지난 '2019 추석특집 아육대'에 이어 두 번째이며, 이대휘는 첫 플로어 MC 도전이다.해설, 심사위원진 또한 눈길을 끈다. 60M 달리기 및 400M 릴레이 경기에는 '아육대' 육상 전담 해설위원 윤여춘이 함께하며, 양궁 경기 해설위원은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장혜진으로 발탁됐다. 지난 '2019 추석특집 아육대'에서 부활한 씨름 종목에서는 천하장사 이태현이 해설을 맡는다. 승부차기는 축구 선수 이근호와 서형욱 해설위원이 해설을 맡으며 허일후 아나운서, 우주소녀 수빈이 진행 호흡을 맞춘다.투구 종목은 이상훈, 봉중근, 심재학이 심사위원으로, 양준혁이 해설위원으로 활약한다. 이어 승마는 김환 아나운서와 오마이걸 승희, 황대헌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을 예정이다.마지막으로 E-스포츠 종목에서는 딘딘, 전용준 해설위원이 '2019 추석특집 아육대' 이후 재회한다. 여기에 슈퍼주니어 신동과 홍진영이 해설을 예고하고 있다.'아육대'는 오는 16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녹화를 진행하며 장소 제약이 있는 일부 종목은 계획에 따라 추가로 치러진다. 오는 2020년 1월 25, 26일 설 연휴 방송 예정이다.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