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당신은너무' 구혜선X강태오 밀착 블루스 '보고있나?'

기사입력 2017.03.18 4:03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지현 기자]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제작 빅토리콘텐츠)의 구혜선과 강태오가 밀착 블루스 타임을 즐기는 모습으로 한결 가까워진 사이를 드러낸다.



18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5회에서는 공통분모를 나누며 동질감을 느끼게 된 정해당(구혜선)과 이경수(강태오)가 이전보다 다정한 분위기로 함께하는 모습이 등장,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두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을 하루아침에 잃어버린 상처와 세상에 폐를 끼치며 살아왔다는 생각을 지닌, 공통분모가 많은 인물들이다. 사고로 시력을 잃은 이후 떠나버린 엄마와, 죽음으로 이별한 성택(재희)에 대한 그리움을 지닌 경수와 해당 두 사람은 지난 방송에서 각자가 지닌 아픔을 고백하는 것은 물론, 서로의 곁을 따뜻하게 지키는 모습으로 관계 발전에 대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함께 시간을 보내던 두 사람이 블루스를 추며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미된 모습으로 한결 발전된 관계를 예감케 할 전망이다. 세상에 태어나 누군가와 처음으로 블루스를 추는 경험을 하는 경수의 낯설지만 설레는 감정과, 그런 경수를 리드하며 사랑스러운 미소로 춤을 추는 해당의 모습은 닮은 구석이 많은 두 사람의 어우러짐을 더욱 그럴듯하게 만들며 앞으로 그려질 두 사람의 앞날에 대한 기대감을 안긴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관계자는 “아름답고 선한 영혼의 두 사람이 물리적으로 어느 때보다 밀착된 거리에서 블루스를 추며 교감하는 모습이 따뜻하면서도 아름답게 그려지니 기대해 달라”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윤희(손태영)의 등장 이후 집안 내에서 자신의 위치에 위협을 느끼는 나경(윤아정)이 시아버지이자 집안 최고의 권력자인 성환(전광렬)이 공을 들이는 스타가수 유지나(엄정화)를 찾아가 은밀한 미팅을 하는 내용 또한 펼쳐지며 흥미로운 전개를 이어간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낼 드라마로,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력을 자랑해 온 하청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MBC 주말드라마 흥행불패 신화를 써온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엄정화, 구혜선, 강태오, 전광렬, 정겨운, 손태영, 조성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