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라면의 변신은 무죄” ‘집밥3’ 백종원, 본격 침샘 자극 쿡방

기사입력 2017.03.28 2:38 PM
[TV@픽] “라면의 변신은 무죄” ‘집밥3’ 백종원, 본격 침샘 자극 쿡방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집밥 백선생3’ 백종원이 라면으로 다양한 집밥 요리를 완성한다.

28일 방송될 tvN ‘집밥백선생3’는 대한민국 대표 간식 라면 편으로 꾸며진다. 라면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늘 식욕을 자극하는 음식이자, 함께 넣는 재료와 끓이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맛을 구현할 수 있어 전 국민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메뉴.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기본 라면 한 그릇부터 라면전, 탄탄면, 짬뽕라면 등 상상을 초월하는 메뉴들을 선보인다.

특히 백종원이 만든 ‘탄탄면’에 이규한은 저절로 동공이 확장되고 말을 채 잇지 못하는 등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규한은 과거 일본 여행에서 먹었던 ‘탄탄면’을 인생 음식이라 꼽을 정도로 잊지 못했는데, 백종원이 간단하게 만들어낸 ‘탄탄면’에서 같은 맛을 느꼈다는 것. 이어 이규한은 “이거 진짜 사기”라며 “소름 끼친다”고 감탄을 쏟아낸다.

이 밖에도 백종원은 맛있게 라면 끓이는 비법, 다음날 붓기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우유라면, 간단한 안주로 제격인 라면전, 단짠의 완벽조화 치즈라면전, 집에서 쉽게 불 맛을 낸 짬뽕라면 등 라면의 화려한 변화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집밥 백선생3’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집밥 백선생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