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소년과 청년 사이…푹풍성장의 좋은 예 [화보]

기사입력 2017.04.04 8:10 AM
이민호, 소년과 청년 사이…푹풍성장의 좋은 예 [화보]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이민호가 청춘의 청사진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호는 소년의 풋풋함 속에 숨겨진 진중함과 시크함을 한 곳에 모아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트랜디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체크 문양의 상의는 물론 태슬로 포인트를 준 의상은 이민호가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더 돋보이게 한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배우로서는 물론 다들 정말 잘하기에 조언할 건 없지만, 한가지 부탁하고 싶은 점은 배우 생활을 하면서도 학교 생활이나 친구들과의 일상 생활 역시 중요하게 생각하고 즐겼으면 좋겠다. 그 일상 속에서 나오는 깨달음도 있고, 스트레스를 해소 할 부분도 있기 때문에 학교 생활이나 수련회, 수학여행 이런 추억들은 꼭 남겼으면 좋겠다. 그때가 아니면 다시는 해볼 수 없는 소중한 추억들이다”며 어린 나이부터 연기를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남겼다.

이어 배우 이민호를 한마디로 표현 해달라는 질문에는 “항상 Refresh 되고 싶은 배우”라 답하며 앞으로가 더욱더 기대되는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대중들에게 각인시키기도 했다.

이민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한국풍향 4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한국풍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