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사랑둥이 승재, 오랑우탄에 “밥값 내놔” 버럭한 사연은?

기사입력 2017.05.13 2:16 PM
‘슈퍼맨’ 사랑둥이 승재, 오랑우탄에 “밥값 내놔” 버럭한 사연은?

[TV리포트=조혜련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지용과 그의 아들 승재가 오랑우탄과 특별하게 만난다.

14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동물원으로 나들이 간 고고부자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랑우탄의 눈높이에 맞춘 듯 웅크리고 앉아 오랑우탄에게 바나나를 건네는 승재의 모습이 담겼다. 제집인 듯 편하게 돗자리에 앉아 간식을 탐하는 오랑우탄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오랑우탄과 뽀뽀를 하고 있는 승재를 통해 승재의 동물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이날 승재는 아빠 고지용과 동물원 나들이를 떠났다. 승재는 모든 동물 친구들에게 일일이 다정하게 인사를 건네며 인사요정의 면모를 오롯이 드러냈다고. 수많은 동물 중 승재와 아빠 고지용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오랑우탄 ‘오랑이’와 딸 ‘쥬랑이’였다. 싸 온 도시락을 꺼내 먹던 평화로운 고고부자의 돗자리에 오랑우탄 모녀가 거침없이 들어와 앉은 것.

승재는 간식을 뺏어 먹는 오랑이를 보고 “밥값 내놔”라고 버럭하기도 했지만, 이내 직접 간식을 챙겨주는 사랑둥이의 모습을 뽐냈다. 하지만 오랑이의 계속되는 밀당에 승재는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동물 사랑 으뜸인 승재와 밀당쟁이 오랑이의 만남은 큰 웃음을 안겨줄 전망. 오랑우탄 모녀의 이색 합석으로 기대를 모은 고고부자의 동물원 나들이는 14일 방송될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