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측 “‘크리미널 마인드’ 7월 수목극 편성? 확정 NO” [공식]

기사입력 2017.05.24 8:59 AM
tvN 측 “‘크리미널 마인드’ 7월 수목극 편성? 확정 NO” [공식]

[TV리포트=박귀임 기자] ‘크리미널 마인드’(가제)가 7월 수목극으로 편성된다는 것과 관련해 tvN 측이 입장을 밝혔다.

24일 tvN 관계자는 TV리포트에 “‘크리미널 마인드’의 편성은 아직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크리미널 마인드’가 7월부터 새롭게 론칭하는 tvN 수목극 편성을 확정지었다고 보도한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tvN이 수목극을 신설하는 가운데 첫 작품으로 ‘크리미널 마인드’가 낙점됐다.

‘크리미널 마인드’는 2005년 9월 22일 부터 미국 CBS을 통해 방영되는 미국의 범죄 수사물이다. 연쇄살인범을 잡는 미 연방수사국(F.B.I) 행동분석팀의 프로파일러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한국판 ‘크리미널 마인드’에는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이선빈 김영철 유선 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크리미널 마인드’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범죄자의 심리를 꿰뚫어 범죄사건을 풀어가는 수사 시리즈다. 미국 CBS에서 2005년 방영을 시작해 시즌12까지 제작됐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